KT, 아이패드 구매 시 데이터 500MB 추가 제공
KT, 아이패드 구매 시 데이터 500MB 추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아이패드 미니 래티나(iPad Mini Retina)와 아이패드 에어(iPad Air)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년간 LTE 데이터 500MB와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KT
KT는 아이패드(iPad)를 구입한 고객에게 1년 동안 LTE 데이터 500MB와 올레 와이파이(WiFi)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올레샵과 올레매장에서 9월 30일까지 아이패드 미니 래티나(iPad Mini Retina)와 아이패드 에어(iPad Air)를 구입하는 고객이 ‘500MB 프로모션 태블릿(안심차단)’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매월 LTE 데이터 500MB와 전국 올레와이파이존에서 와이파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올레와이파이 싱글’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요금제는 별도 약정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1년 후 자동 해지된다.

프로모션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500MB를 초과해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부가서비스인 ‘LTE충전데이터’(500MB, 1GB, 2GB) 상품을 통해 편리하게 추가로 데이터를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은 KT의 패드 전용 요금제인 ‘LTE-데이터 평생 요금제’(1.5GB/3GB/6GB)를 이용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도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 추가로 500MB를 무료로 받는다. [시사포커스 / 전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