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설 보도...'4개월 째 핑크빛'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설 보도...'4개월 째 핑크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연 백현 인스타그램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EXO) 백현이 열애설에 휩싸이자마자 열애를 인정했다.
 
19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소녀시대 태연과 EXO의 백현이 4개월 째 열애 중임을 단독보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의 사랑의 징표와 함께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되자, 소속사인SM엔터테이먼트 측도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태연 백현 열애설이 터지기 이전에 팬들은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태연과 백현의 열애 증거' 게시물을 올리며 태연 백현 열애설을 꾸준히 제기해오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의 소속사가 열애를 공식 인정함에 따라 과거 성지글이 화제를 모았다.
 
태연과 백현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주로 숙소나 차를 이용해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26일과 28일에는 드라이브로 오붓한 시간을 보냈으며 이어 6월 3일 오후에도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디스패치는 지난 1월 태연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머그컵 사진을 게재하고. 사진 밑에는 ‘탱쿵베뤼머치’라는 멘트를 붙였다며 ‘탱쿵’은 팬들이 태연과 백현으로 지칭말이라고 전했다.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즐들은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설, 소녀시대 다 연애하네”,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설, 둘 다 잘 어울려”,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설, 소녀에서 여인으로”, “태연 백현 열애설, 자동차 데이트 좋다”, “태연 백현 열애설, 요즘은 열애 인정이 대세인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