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신둔 산업단지 준공 완료 발표
이천시, 신둔 산업단지 준공 완료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발전과 경제에 활력 넣는데 ‘총력’
▲ 경기도 이천시는 신둔면 수남리 303번지 일원 39,000㎡ 규모 부지에 (주)에스앤지컴퍼니와 대원산업이 공동으로 2012년 4월에 착공한 신둔 일반산업단지의 건축물 5개 동 가운데 2개동이 준공 완료됐다고 4일 발표했다. 사진ⓒ이천시

경기도 이천시는 신둔면 수남리 303번지 일원 39,000규모 부지에 ()에스앤지컴퍼니와 대원산업이 공동으로 20124월에 착공한 신둔 일반산업단지의 건축물 5개 동 가운데 2개동이 준공 완료됐다고 4일 발표했다.

이천시에 따르면 신둔 일반산업단지는 동측으로 국도3호선, 서측에는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나들목과 2km 떨어진 지점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여건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이번에 조성된 신둔 일반산업단지는 ()에스앤지컴퍼니와 ()대원산업이 산업단지를 직접 개발해 사용할 예정이다. 주요 제품은 본딩와이어, 캐리어 테이프, 솔더 볼 등의 반도체 부자재들로 알려졌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산업단지에 건립 예정인 건축물 5개동 가운데 2개동이 완료되어 이미 50여명이 일자리를 찾았다앞으로 추가 건축물 3개동이 준공되면 200여명에게 새로운 일자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고 말했다.

또한 수도권 규제정책 때문에 여러모로 어려움이 크지만 소규모산업단지 조성을 적극 추진하여 지역발전과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데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사포커스 / 김일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