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메니페스토 대회 청렴부문 '최우수'
동대문구, 메니페스토 대회 청렴부문 '최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도 주민 섬기는 공직자로서의 행보 이어나갈 것
▲ 16일 서울시 동대문구는 ‘2015 전국기초지방자치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의 청렴공약 분야 최우수구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사진ⓒ동대문구

16일 서울시 동대문구는 ‘2015 전국기초지방자치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의 청렴공약 분야 최우수구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 용인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개최됐으며, 전국 124개 기초자치단체가 238개 사례를 응모해 총 119개 기초자치단체의 130개 우수사례가 본선에 진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대회에서 동대문구는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행정시스템 구축 운영, 계약업무의 투명성 확보, 구청장과 함께하는 소감(소통과 감성) 여행 등 여러 사례를 발표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물론, 10여개의 전국 기초자치단체에서 벤치마킹을 해 그 우수성을 증명했다고 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오늘 이렇게 매니페스토 경진대회에서 청렴분야 최우수상을 받게 된 것은 참으로 의미 있고 뜻 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그동안 우리 공직자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동참해 주신 직원들과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더 성심성의껏 주민들을 섬기고 공직자로서 참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