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무한도전 더빙판 방송

9월 29일, MBC ‘무한도전’ 멤버들이 더빙에 도전한 영화 ‘비긴어게인’이 방송됐다.
이날 하하는 주인공 댄, 유재석이 데이브, 정준하가 스티브 등의 역할, 박명수가 사울 등의 역할을 맡았다. 광희는 여러 단역을 소화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 멤버들은 직접 성우들에게 코칭을 받고, 배역 오디션을 보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바로 공개된 영화에서 멤버들은 첫 외화 더빙임에도 나쁘지 않은 더빙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배우보다 더빙을 한 멤버들이 떠올랐지만, 곧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연기도 녹아들었다.
영화 ‘비긴어게인’은 ‘원스’로 잘 알려진 존 카니 감독의 영화로 2014년 한국에 개봉해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음원차트를 한동안 점령했었는데, 이번 ‘무한도전’ 멤버들의 더빙판이 방송되자, 다시 음원차트에 재진입했다.
9월 30일 새벽 기준으로 ‘Lost Stars’는 멜론 차트 6위에 올랐고, ‘No One Else Like You’, ‘Tell me If You Wanna Go Home’이 각각 20위, 23위, ‘Like A Fool’, ‘A Step You Can`t Take Back’, 키이라 나이틀리가 부른 ‘Lost Stars’가 32위, 36위, 38위에 랭크됐다.
또한 ‘A Higher Place’, ‘Coming Up Roses’가 43위, 49위에 오르면서 거의 전곡이 차트 100위권 안에 들었다.
실시간 검색 순위도 ‘비긴어게인’이 한동안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