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이방원-분이, 말타며 백허그..케미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분이, 말타며 백허그..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분이, 말타며 백허그..케미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분이 낭만커플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SBS ‘육룡이 나르샤’가 회를 거듭할수록 탄탄한 스토리와 짜릿한 전개,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열연 등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에서도 ‘낭만적’일 수밖에 없는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분이가 보여주는 예사롭지 않은 케미는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공략하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이방원과 분이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9회 촬영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낭만커플의 티격태격 케미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기에 충분한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과 분이는 함께 말 위에 올라 탄 모습이다. 분이는 놀란 듯 고개를 돌린 채 이방원의 어깨에 얼굴을 기대고 있다. 이방원은 듬직한 표정으로 분이가 두 팔로 자신의 허리를 꽉 붙잡도록 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백허그를 하게 된 이방원과 분이의 모습이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들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 이방원과 분이 두 사람은 현재 이성계의 진지가 있는 함주에 함께 있다. 안변책에 도장을 찍어 보내며, 정도전이 개경에서 새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든 이방원이 무엇 때문에 분이와 함께 말에 오른 것일까. 두 사람은 어디로 향하는 것일까.
 
그런가 하면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을 통해 ‘육룡이 나르샤’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나란히 말 위에 올라탄 채 스태프들을 향해 브이자를 그리며 환하게 미소 짓는 유아인과 신세경의 모습, 말 안장에 두 팔을 기댄 채 신세경을 바라보며 웃는 유아인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