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나와라!’ 피켓 든 새정치민주연합 의원들
‘MB나와라!’ 피켓 든 새정치민주연합 의원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원외교 국조특위 야당 간사인 새정치민주연합 홍영표 의원을 비롯한 야당 자원외교 국조특위 위원들이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 앞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국정조사 청문회 출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 새정치민주연합 홍익표 의원이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 앞에서 가진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국정조사 청문회 출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서 피켓을 들고 발언을 하고 있다.

 

▲ 새정치민주연합 김현 의원이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 앞에서 가진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국정조사 청문회 출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서 피켓을 들고 있다.

 

▲ 새정치민주연합 김관영 의원이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 앞에서 가진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국정조사 청문회 출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서 피켓을 들고 있다.

 

▲ 새정치민주연합 김광진 의원이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 앞에서 가진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국정조사 청문회 출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에서 피켓을 들고 있다.

자원외교 국조특위 야당 간사인 새정치민주연합 홍영표 의원을 비롯한 야당 자원외교 국조특위 위원들이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명박 전 대통령의 사저 앞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의 국정조사 청문회 출석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시사포커스 / 홍금표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