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민·관협력 평택나눔 컨퍼런스 개최
평택시, 민·관협력 평택나눔 컨퍼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각 사회단체별 역할 논의
▲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공재광)은 오는 20일 평택남부문예회관 소강당에서 민.관협력 거버넌스를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주제로 제4회 평택나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사진ⓒ평택시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공재광)은 오는 20일 평택남부문예회관 소강당에서 민.관협력 거버넌스를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주제로 제4회 평택나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복지정책의 변화와 함께 기업과 단체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날 평택남부문예회관에서 열리는 나눔 컨퍼런스에서는 숭실사이버대 정무성 부총장과 사회공헌정보센터 곽대석 소장이 사회공헌을 주제로 각각 강연에 나선다.

이어서 SK브로드밴드 김도영 팀장, CJ대한통운 조은진 과장, LG전자 김민석 팀장의 기업의 사회공헌 사례발표와 평택시 무한 돌봄팀 김대환팀장의 나눔 시책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평택복지재단 서준호기획연구실장은 벌써 4회째를 맞는 평택나눔 컨퍼런스를 통해 민관협력에 관한 개념을 정의하고 복지정책의 패러다임 변화, 기업과 단체의 사회공헌 활동 소개, 공공영역의 시책을 공유하여 활발한 정보교류가 이뤄질 것이라며 평택나눔 컨퍼런스는 지역나눔 확산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서 지속적인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성공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서는 공공기관과 단체, 기업이 어떻게 협력해야 하고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등이 논의될 예정이다. [시사포커스 / 김일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