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성기업 홍보 전방위적 지원 실시
경기도, 여성기업 홍보 전방위적 지원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기업 성장의 발편 마련하기를 기대
▲ 경기도는 도내 여성기업의 판로개척과 제품홍보를 위해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소기업센터)와 손잡고 오는 15일까지 ‘경기도 여성기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일 발표했다. 사진ⓒ경기도

경기도는 도내 여성기업의 판로개척과 제품홍보를 위해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소기업센터)와 손잡고 오는 15일까지 경기도 여성기업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사업은 도내 여성기업 제품의 실질적인 판로확대와 마케팅을 지원해 매출증대 및 지속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지역 여성 기업이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비용은 전액 무료로 알려졌다.

지원 사업은 농협하나로마트 수도권 역 4개 주요매장에서 개최하는 경기도 여성기업 우수상품 판매전(10개사)’ 국내 오픈 마켓을 활용한 경기도 여성기업 브랜드 관(30개사)’, ‘제품홍보 마케팅 지원(30개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필요한 사업에 대해서는 복수 신청도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기업지원정보 포털사이트인 이지비즈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양식을 내려 받아 첨부 파일과 함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손수익 경기도 기업지원과장은 도내 많은 여성 기업들이 제품의 판로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이는 매출부진으로 이어져 기업 활동까지 위협받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이번 기회를 통해 도내 여성 기업들이 온 오프라인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으로 판로를 확보하고 기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시사포커스 / 김영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