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전 국민적 블로그 경진대회 진행
안성시, 전 국민적 블로그 경진대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상자는 추후 블로그 기자단에 임명할 방침
▲ 7일 경기도 안성시는 이번 달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15 안성시 블로그 경진대회’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안성시
7일 경기도 안성시는 이번 달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15 안성시 블로그 경진대회’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시는 이번 블로그 대회는 ‘2015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와 경기정원박람회 및 안성시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함과 더불어 전 국민적인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추진하게 됐다고 시행 배경을 밝혔다.
 
희망자는 안성시청 홈페이지 및 안성시 기관 블로그 ‘안성e좋아’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 혹은 팩스로 제출하는 방식이다.
 
참여방법은 ‘2015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2015 경기정원박람회’ 및 안성시 관광지, 맛집 등에 관한 홍보 글을 본인 블로그에 직접 경험한 체험담과 사진을 함께 게재하면 된다.
 
대회 결과는 11월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7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30만원, 장려상 5명에게는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안성시청 미디어홍보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상자는 경진대회 이후에는 블로그 기자단으로 위촉해, 지속적으로 시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시사포커스 / 김영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