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16개 봉사단과 김장 나눔 행사 실시
금천구, 16개 봉사단과 김장 나눔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00포기의 김치 사랑으로 담가 400 세대에 전달
▲ 22일 서울시 금천구는 오는 이번 달 24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16개 기업봉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등 150여명이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금천구
22일 서울시 금천구는 오는 이번 달 24일 금천구청 광장에서 16개 기업봉사단과 자원봉사단체 등 150여명이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참여 기업 명단은 ㈜코멕스산업, 롯데정보통신-현대정보기술, 마리오아울렛㈜, 사랑의보일러나눔, ㈜진두아이에스, 강남도시가스㈜, 고려정화㈜, 롯데알미늄㈜, 세진종합기술㈜, 희명종합병원, 범일운수㈜,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 ㈜이비카드, 와인랜드㈜, 금사랑자원봉사동아리, 정연국어전문학원 등으로 알려졌다.

행사 당일 이들 기업과 봉사단체들은 약 2500포기의 김치를 담가 저소득 가구 400여세대와 지역아동센터, 무료급식시설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앞서 행사와 관련해서 참여 봉사단과 기업체들은 무려 2500여만원의 재료비와 물품을 후원한 바 있다.

한편 기업들이 참여하는 금천구 김장 나눔 행사는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구는 지난해에도 저소득 가구 545세대 등에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금천구 관계자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마음이 더욱 무거워 지는 요즘, 기업들과 봉사단체들이 뭉쳐 김치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