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결국 2NE1 탈퇴, 개인 활동 할 수 있을까
공민지 결국 2NE1 탈퇴, 개인 활동 할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연예이슈] 5일 YG 공식입장 전해
▲ 공민지 결국 2NE1 탈퇴, 개인 활동 할 수 있을까 / ⓒ YG 공식 사이트
공민지가 결국 탈퇴했다.
 
4월 5일, 탈퇴설이 돌던 2NE1의 공민지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는 탈퇴를 인정하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NE1 멤버들의 5월 5일 계약 종료 시점을 앞두고 개별 면담을 진행했지만, 결국 공민지는 결별 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또한 공민지를 제외한 세 명으로 2NE1의 신곡을 준비할 예정이고, 새 멤버 영입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전달했다.
 
공민지의 탈퇴설은 꾸준히 제기되던 문제였다. 결국 계약만료 시점 한 달을 남겨두고 YG가 공식 인정하면서 탈퇴설은 설이 아니라 사실이 됐다.
 
공민지는 사실 2년 동안 거의 활동을 하지 못했다. 박봄의 마약 사건으로 그룹 2NE1 자체가 활동을 쉬면서 산다라박과 CL은 개인 활동을 시작했지만, 공민지에게는 기회가 돌아가지 않았다.
 
본인에게는 아쉬운 일이지만 YG는 공민지 개인으로 시장성이 크지 않다고 판단했을 가능성이 있다. 결국 공민지는 YG의 손을 떠나게 됐다.
 
그렇다면, 공민지가 개인으로 활동을 할 수 있을까. 2NE1이라는 울타리 안에 있을 때보다 자유로울 순 있겠지만, 그만큼 걸그룹이라는 수식어가 사라진 공민지가 얼마나 경쟁력이 있는지는 아직 미지수다.
 
물론, 아직 어떤 식으로 개인 활동을 이어갈지 알 순 없다. 어떤 소속사에 들어가게 될지, 아니면 1인 소속사로 남을지, 그것도 아니면 연예계 활동을 그만둘지 모른다.
 
다만, 2NE1의 탈퇴가 공민지에게 기회를 주지 않아서 이루어진 것처럼 대중들에게 억울하게 받아들여진다면, 그런 여론이 형성되어 있을 때 개인 앨범으로 활동을 이어가는 것도 한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간이 지나면 금방 잊히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