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정준하-하하, '무도식 수능 꿀팁...기발-공감 100배!
'무도' 정준하-하하, '무도식 수능 꿀팁...기발-공감 100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25년 만에 수능 도전하는 리얼 4수생 정준하!
▲ 8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 멤버들이 수능 시험에 도전했다. 특히 같은 날 공개된 사진 속 정준하와 하하가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수능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깨알 꿀팁을 전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무한도전’ 정준하-하하가 무도식 수능 꿀팁을 공개한다. 

8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 멤버들이 수능 시험에 도전했다. 특히 같은 날 공개된 사진 속 정준하와 하하가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수능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깨알 꿀팁을 전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준하는 사수생의 노하우를 모두 방출했는데, 출제위원의 심리를 파헤치는 방법부터 교실 형광불빛의 계시를 받아 정답을 가려내는 방법을 선보이며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하하는 “수학은 3분 안에 풀 수 있어요”라며 엄청난 자신감을 보였다고. 특히 과목들 중 외국어 영역 듣기 문제를 풀 때 활용할 수 있는 깨알 팁을 보여줬는데, 멤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정준하와 하하에 이어 나머지 멤버들 또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풀어내며 수능 시험에 대한 자신감을 끌어올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작진은 각 멤버들이 시험을 시작하기 직전 ‘태진아, 샤이니, 비’를 소환(?)해 긴장감에 휩싸인 멤버들의 심리를 흔들어 놓았다고 귀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