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2’ 화생방, 제시 이기적 행동에도 전미라 성공
‘진짜사나이2’ 화생방, 제시 이기적 행동에도 전미라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방송에서 화생방 훈련 그려져
▲ ‘진짜사나이2’ 화생방, 제시 이기적 행동에도 전미라 성공 / ⓒ MBC
화생방 훈련에서 전미라가 성공했다.
 
9월 6일 방송된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시즌2 여군특집3’에서는 멤버들이 화생방 훈련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조에 편성된 멤버는 전미라, 김현숙, 최유진, 한채아, 제시였다. 멤버들은 훈련실에 들어가 정화통을 분리했다.
 
그런데 제시가 정화통을 분리하지 않았다. 말을 못 알아들었는지, 방법을 잊어버렸는지, 혹은 무서워서 분리하지 못했는지 알 수 없지만, 그 행동은 같은 조 멤버들을 어렵게 했다.
 
제시가 정화통을 분리하지 않아 다음 단계 훈련을 진행할 수 없었고, 멤버들은 가스를 마시고 점점 고통스러워했다.
 
이에 한채아는 참지 못하고 뛰쳐나갔다. 그리고 그제야 제시가 정화통을 분리했다. 하지만 시간은 이미 많이 지난 상태였다. 유진은 나가려다 비명을 지르며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고, 참다못한 김현숙이 출구로 나가자 함께 밖으로 나갔다. 그리고 그 모든 어려움의 원흉인 제시마저도 그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갔다.
 
하지만 전미라는 끝까지 남았다. 그런 와중에서도 정신력으로 화생방을 버텨내며 시청자들의 큰 응원을 받았다.
 
한편, MBC ‘진짜 사나이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