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기업 실무자 역량강화 워크샵 진행
금천구, 기업 실무자 역량강화 워크샵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능력 향상과 기업 경쟁력 강화 취지
▲ 13일 서울시 금천구는 관내 중소기업 대표·실무 담당자의 업무능력향상과 기업경쟁력 강화 취지에서 ‘제4기 기업연수과정’의 참여 희망 수강생을 오는 14일부터 10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금천구
13일 서울시 금천구는 관내 중소기업 대표·실무 담당자의 업무능력향상과 기업경쟁력 강화 취지에서 ‘제4기 기업연수과정’의 참여 희망 수강생을 오는 14일부터 10월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기업연수과정은 G밸리 기업시민청에서 다음 달 10월 6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연수과정은 기업법무 및 생활법률(변호사 김상수), 실패한 기업의 패자부활전-기업 성공 사례(기업인 이원재), 중진공 사업설명(중진공 이상규 산업2팀장), 강한 특허 만들기(나동규 변리사), 소규모 사업장의 인사 노무 관리(노무사 김영창) 순으로 강연이 펼쳐진다.
 
참가 연수비는 무료이며, 과정을 수료할 경우 2016년 중소기업육성기금 지원 신청 시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참여 신청은 기업지원센터를 방문 혹은 금천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모집 인원은 60명 선착순 접수인만큼 빠른 접수가 필수다.
 
금천구 관계자는 “기업연수과정을 통해 관내 중소기업 대표 및 실무자들의 업무능력 향상과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많은 기업인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사포커스 / 박태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