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메세지’ 우에노주리-탑, 메시지 통해 연결
‘시크릿메세지’ 우에노주리-탑, 메시지 통해 연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네이버 TV캐스트 통해 공개
▲ ‘시크릿메세지’ 우에노주리-탑, 메시지 통해 연결 / ⓒ 네이버 TV캐스트
‘시크릿 메세지’의 첫 화가 공개됐다.
 
11월 2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웹드라마 ‘시크릿 메세지’에서는 두 명의 주인공 탑과 우에노 주리가 메신저를 통해 연결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방송에서 탑은 3년 전 사랑에 관한 인터뷰를 하던 중 정유미를 만나 첫 눈에 반하게 됐다. 그리고 현재는 일본에 가서 다 찍지 못한 인터뷰를 마무리하려 한다.
 
우에노 주리는 사랑했던 하루가 떠나자 한국으로 가서 유인나를 비롯한 친구들을 만나기로 했다. 하지만 길이 엇갈렸고, 혼자 집으로 돌아오게 됐다.
 
일본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던 탑은 한 인터뷰 당사자가 휴대폰을 훔쳐 달아나는 사건을 겪는다. 그리고 새로운 휴대폰을 갖게 된다.
 
우에노 주리는 침대에 누워 과거 연인이었던 하루에게 ‘사랑이었습니까?’라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런데 탑이 그 메시지를 읽는다. 휴대폰을 바꾸면서 우에노 주리의 연인이었던 하루의 번호를 갖게 되었던 것. 탑은 우에노 주리의 메시지를 읽고, 우에노 주리는 하루가 3년 만에 자신의 메시지를 읽자 놀란다.
 
한편, ‘시크릿 메시지’는 서로 닮은 삶을 살던 한국 남자 우현(최승현 역)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역)가 만나 서로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 이야기를 그렸다.
 
매주 월, 수, 금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